1. 받으신
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|
- 받으신 상품이 상한 경우 등
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, 정도에 따라 재배송, 일부 환불, 전액 환불 처리해 드립니다. |
|
2. 단순 변심, 주문 오류의 경우 |
- 식품의 경우 반품으로 인하여 회수된
상품은 품질에 이상(부패, 변질)이 생길 우려가 있어 다시 재판매하기 어렵습니다. |
그러므로 고객님의 단순 변심
또는 주문 오류의 경우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합니다. 양해 부탁드립니다. |
|
3. 단순 변심, 주문 오류 이외의 반품, 교환이
불가한 경우 |
|
- 소비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
분실 또는 훼손된 경우 |
예) 냉동보관 상품을 상온
또는 냉장 보관하여 식품이 상한 경우 |
|
- 소비자의 사용 또는 소비에 의해 상품의
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|
예) 식품에는 이상이 없지만
섭취 후 입맛에 맞지 않아 환불을 요구하는 경우 |